/사진제공=CJ푸드빌
뚜레쥬르의 김수현 모델 발탁은 2015년 이후 두 번째다. CJ푸드빌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영역을 넓힌 김수현과 베이커리의 기본을 지키며 성장해 온 뚜레쥬르의 이미지가 부합해 10년 만에 모델로 다시 선정했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26일 김수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캠페인을 이어 나간다. '좋아하는 걸 더 기분 좋게, 좋아하는 걸 더 기본 좋게'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베이커리의 기본을 토대로 소비자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한다는 핵심 가치를 알린다. 신제품 '기본좋은 쌀 베이글', '기본좋은 소금버터식빵'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