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여름철 올림픽 맞아 이벤트&신메뉴 풍성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7.27 14:33
글자크기
초복이 지나고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외식업체들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이벤트를 속속 내놓고 있다. 유러피안 치킨전문점 치킨매니아는 3D TV 등 푸짐한 상품을 내걸고 7월20일부터 8월1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치킨매니아 매장에서 치킨을 주문하면 응모권을 증정하는데, 여기에 대한민국 올림픽 대표팀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 영수증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서 김치냉장고, 트롬세탁기, 3D TV 등 총 138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치킨매니아 홈페이지(www.cknia.com)를 참조하면 된다.

치킨매니아 담당자는 "치킨 성수기인 여름 맞이 이벤트와 함께 4년을 기다려온 세계인의 축제에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자는 의미를 부여했다"며 "치킨매니아에서 경기도 보고 치킨도 먹으며 대표팀을 함께 응원한다면 경기가 더욱 재미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외식업계, 여름철 올림픽 맞아 이벤트&신메뉴 풍성


세계맥주 전문점 와바는 2012 런던올림픽을 기념해 근대 올림픽을 상징하는 오륜기의 색상을 세계맥주와 결합시켜 ‘오륜기 세트’를 구성했다. 빨간병의 스미딕스, 파란병의 레벤브로이, 노란병의 코로나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7월 2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와바 홈페이지(www.wabar.co.kr)에서는 올림픽 기간 내 응원 메시지 댓글을 작성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당첨자수는 대한민국의 금메달 획득 개수마다 다섯명을 곱해서 선정한다. 금메달이 많아질수록 당첨자가 늘어나는 방식이다.

또한 7월 20일부터는 와바와 맥주바켓에서 ‘대한민국 선수의 승리를 기원’하는 롯데카드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펀비어킹'은 예년보다 더위가 일찍 찾아오면서 여름철 주력메뉴 ‘열대과일펀치’를 내놓았다.

열대과일펀치는 람부탄, 수박, 메론, 방울토마토, 사과, 키위를 기본으로 바나나, 메론, 딸기, 파인애플, 귤, 포도 등 제철과일을 듬뿍 곁들였다.

여름철 부족하기 쉬운 수분과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도록 영양까지 고려했다. 펀비어킹 관계자는 “여름철 맥주를 마실 때는 수분을 충분히 섭취해줘야 하는데, 수분 함량이 높은 과일 안주를 먹으면 여름철 탈수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