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와 보양에 좋은 재료만 엄선한 감자탕 샤브샤브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6.10 10:33
글자크기

남다른감자탕, 물광피부 만드는 ‘황후미인전골’ 메뉴

피부와 보양에 좋은 재료만 엄선한 감자탕 샤브샤브 출시


㈜보하라(대표 이정열)의 ‘男다른감子탕’이 여성의 피부건강과 보양을 돕는 ‘황후미인전골’ 메뉴를 출시했다.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땀과 습한 환경에 지친 피부 건강을 개선하고 허해진 몸을 돋우는 보양식으로 개발되었다.

황후미인전골은 남다른감자탕의 두 번째 여성전용 메뉴로 지난 5월 출시한 ‘여자탕’에 이은 보양식이다.



쌀국수를 주재료로 하여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고 미역과 단호박, 느타리버섯, 표고버섯, 청경채 등 여성건강에 좋은 재료를 듬뿍 넣어 여름철 지친 몸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남다른감자탕은 본격적인 보양철을 맞아 신메뉴 개발에 5개월이 넘는 시간을 투자했다. 그간 남성의 건강에 좋은 메뉴들로 좋은 평가를 받아온 남다른감자탕은 올해 여성 건강을 위한 메뉴 개발에 전력투구해왔다.



여성전용 메뉴 1호인 ‘여자탕’을 지난 5월 출시했고, 2호로 황후미인전골을 출시하게 되었다. 여성들이 보양식을 선택하는 데에 있어 칼로리와 건강을 중요시한다는 점을 고려해, 갖가지 채소를 샤브샤브로 데워먹을 수 있도록 했다. 남다른감자탕의 정통인 감자탕과 몸에 좋은 채소를 함께 즐길 있는 ‘감자탕 샤브샤브’라 할 수 있다.

남다른감자탕 이정열 대표는 “여름에 보양식을 많이 먹지만 여성들이 먹을 수 있는 메뉴는 삼계탕 외에는 찾을 수 없었다”며, “여성을 위한 메뉴로 ‘황후미인전골’과 ‘여자탕’을 개발해 여성고객들이 건강을 위해 찾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남다른감자탕은 황후미인전골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자탕 또는 황후미인전골을 먹고 자신의 SNS에 후기를 올린 후, 해당 URL을 남다른감자탕 공식블로그(www.namzablog.com)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8명에게 루이비통 명품 핸드백과 펜션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남다른감자탕 공식홈페이지(www.namzatang.com)또는 여자탕 이벤트(www.yeojatang.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다른감자탕은 건강보양 전문 브랜드로, 남자의 건강과 정력에 좋은 달팽이와 한약재를 넣은 활력보감뼈전골, 본좌탕 등 사회생활과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들을 위한 메뉴로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5월에는 업계 최초로 여성을 위한 하얀 국물 감자탕 ‘여자탕’을 출시했다. 여자탕은 부드러운 돼지 등뼈와 황금버섯, 미역, 계란 등 여성에게 좋은 각종 재료와 함께 쫄깃한 쌀국수를 즐길 수 있어 점심 한끼로도 손색없다.

국내 최초 하얀 국물 감자탕으로 오직 남다른감자탕에서만 맛볼 수 있다. 오는 12일 경북 구미 형곡점을 오픈하면서 전국 40여 개의 체인망도 갖춘 중견 프랜차이즈로 거듭나게 되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