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막걸리스무디에서 건강 챙기는 힐링 신메뉴까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6.07 12:33
글자크기
시원한 막걸리스무디에서 건강 챙기는 힐링 신메뉴까지..


전통주 프랜차이즈 퓨전다이닝 대표기업 리치푸드㈜의 ‘짚동가리쌩주’(www.zipsseng.net)가 맛과 건강 모두 잡은 ‘힐링 업!’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

짚동가리쌩주에서 새롭게 선보인 ‘힐링 업!’ 신메뉴는 불꽃닭구이, 꼬꼬냉채, 블루베치킨샐러드, 짚쌩막국수와 쭈꾸미나리전, 꽈~리삼겹구이 등 6가지다. 이번 신 메뉴들은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게 준비된 것이 특징이다.



‘불꽃닭구이’는 특제 양념에 재워둔 부드러운 닭다리 살을 불 맛을 살려 구운 메뉴다. 섬유질과 엽산이 풍부한 새 송이버섯과 아삭한 숙주나물을 곁들여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웰빙 메뉴다.

‘꼬꼬냉채’는 직접 손으로 찢은 담백한 닭 가슴살에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곁들여 톡 쏘는 겨자소스로 입맛을 돋궈주는 메뉴로 무더운 여름철 복날 대표 음식 삼계탕에 견줄만한 건강식 냉채 요리다.



또한 ‘블루베리치킨샐러드’는 매콤하고 바삭한 치킨에 상큼한 과일과 신선한 야채, 새콤한 블루베리소스를 곁들여 한층 더 상큼해진 건강샐러드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슈퍼푸드 ‘블루베리’가 듬뿍 들어가 있어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다.

이외에도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열량이 적은 메밀면으로 만든 ‘짚쌩막국수’, ‘쭈꾸미나리전’과 ‘꽈~리삼겹구이’ 등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힐링 업!’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퓨전 주점답게 전통 막걸리를 아삭한 알갱이가 씹히는 스무디로 새롭게 변신시킨 ‘막걸리스무디’도 출시했다.


건강식인 땅콩, 검은콩, 호두, 현미, 율무 등 5가지 곡식을 넣은 고소한 ‘오곡스무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블루베리를 넣은 상큼한 ‘베리스무디’, 풍부한 거품 맛의 카푸치노와 막걸리의 조화가 돋보이는 ‘카푸치노스무디’ 등 3가지 막걸리스무디가 새롭게 출시되어 여성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막걸리스무디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피처가 아닌 깔끔한 잔으로 출시해 반응이 더욱 좋다.

짚동가리쌩주에서는 이번 ‘힐링 업!’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6월 22일까지 리치푸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richfood)을 방문해 ‘힐링 카라반에서 낭만을 누리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올리면, 총 10명을 선정해 카라반 이용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