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웰빙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 www.bonif.co.kr)은 자연을 담은 신메뉴 판매 150만 그릇 돌파를 기념해 5일 신메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일(수)부터 전국 ‘본죽’ 및 ‘본죽&비빔밥 café’ 매장에서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행사 종료일은 매장마다 상이, 세브란스점 제외).
한편, 본죽은 지난 5월 13일 자연을 그대로 담은 자연시리즈로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 죽 2종과 건강 음료 3종을 선보였다.
또한, 건강 음료는 3종은(각 4,000원) 단호박, 팥, 녹두 3가지 종류로 출시했으며, 각 재료를 통째로 넣고 얼음을 함께 갈아 만들어 건강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