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證, "랩도 브랜드시대 'V랩' 출범"

머니투데이 기성훈 기자 2011.02.27 12:00
글자크기

'V’는 Value(가치있는 상품)·Vision(운용철학)·Veteran(전문가)·VIP(우수고객) 상징

한국투자證, "랩도 브랜드시대 'V랩' 출범"


한국금융지주 (70,200원 ▲1,900 +2.78%) 자회사인 한국투자증권은 고객에게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투자증권 V 랩' 브랜드를 런칭한다고 28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V랩'은 한국투자증권의 랩 상품을 총칭하는 이름으로, 고객의 투자 성향 및 목적에 맞춰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V는 Value(가치있는 상품), Vision(운용철학), Veteran(전문가), VIP(우수고객)을 의미한다.

한국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런칭은 가치 있는 다양한 랩 상품을 한국투자증권의 운용철학에 기반해 엄선하고 자산관리운용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전문가로서 상품을 운용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투자증권은 약 20개의 중앙운용형 랩뿐 아니라 25개의 자문사와 협력해
약 60개의 자문형 랩상품을 운용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또는 고객센터(1544-5000/1544-0012)에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