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9월 선보인 TTT는 관객들이 영화 관람 후 영화의 여운과 추억을 소중하게 보관할 수 있는 공식 굿즈다. 티켓의 앞면에는 영화 포스터, 뒷면에는 영화 관련 정보와 영화를 상징하는 소재를 독특한 디자인으로 표현하고, 전용 봉투에 담아 보관할 수 있다. 특히 메인 티켓과 함께 제공되는 보너스 티켓은 개봉일 전까지 디자인이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며 TTT만의 매력 요소로 꼽히고 있다.
TTT 팝업은 TTT 디자이너의 작업실 콘셉트로 TTT가 어떻게 기획·제작되고, 관객들에게 선보이기까지 어떤 고민과 과정이 있는지 소개한다. 팝업은 오는 9월 23일부터 10월 2일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7층에서 열린다.
TTT 팝업에 방문하면 한정판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TTT 현장 팝업 방문 후 SNS에 필수 해시태그(#TTT #CGV #CGVTTT)와 함께 인증 시, 추첨을 통해 1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한정판 TTT 콜렉트북, 관람권을 증정한다.
CGV에서 진행하는 TTT 론칭 1주년 기념 오프라인 팝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CJ CGV 김재인 콘텐츠 마케팅담당은 "TTT는 관객분들의 성원과 진심 어린 피드백 덕분에 끊임없이 성장해 온 것"이라며 "TTT 팝업에 방문해 포토존, 봉투 꾸미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해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