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홈, 부산 색다른 공유숙박 세일 페스타 할인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4.05.24 17:02
글자크기

부산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숙소 최대 5만원 즉시 할인 제공

공유숙박 플랫폼 위홈은 오는 5월 28일부터 7월 14일까지 열리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공유숙박으로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제공=위홈사진제공=위홈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여행 활성화를 목표로 하며 여행객들에게 숙박 관련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행사는 5월 28일부터 시작되는 지역특별기획전과 6월 3일부터 진행되는 본편으로 구성되며, 지역특별기획전에서는 5만원 할인쿠폰을, 본편에서는 최대 3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소진될 때까지 제공한다. 5월 28일부터 7월 14일까지 숙박이 가능하며, 예약은 6월 30일까지 할 수 있다.



위홈은 이번 행사에서 힐링 바다뷰 숙소부터 광안대교가 보이는 숙소 등 독특하고 멋진 공유숙박 숙소들을 엄선해 추천할 예정이다. 더욱 다채로운 숙박 경험을 가격부담 없이 제공하며, 국내 공유숙박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위홈의 이세빈 매니저는 "위홈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숙소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위홈의 차별화된 공유숙박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홈은 내국인이 공유숙박을 합법적으로 누릴 수 있는 유일한 플랫폼이다. 정부 공인이라 신뢰할 수 있고 간편결제와 빠른 고객서비스로 편리하다. 위홈 실증특례를 통해서 서울과 부산에서는 누구나 쉽게 합법적인 공유숙박이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