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서 네이버로 갈아탄 햇반...돌봄공백 아동에 1억원 전달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4.05.07 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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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사진자료] 나눔햇반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에서 네이버 해피빈(좌), CJ나눔재단(중), CJ제일제당(우)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CJ제일제당[CJ제일제당 사진자료] 나눔햇반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에서 네이버 해피빈(좌), CJ나눔재단(중), CJ제일제당(우)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333,500원 ▲4,500 +1.37%)은 7일 네이버 해피빈과 '나눔햇반 캠페인'을 통해 돌봄공백 아동에게 햇반, 기부금 등 1억원 상당을 전달했다.

'나눔햇반 캠페인'은 해피빈 굿액션에서 지난 1월부터 약 3개월 간 진행된 돌봄공백 아동 지원 캠페인이다. 네이버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CJ제일제당의 '해피빈 나눔햇반' 제품 3종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돌봄공백 아동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캠페인에는 7만7000여명이 참여했고 돌봄공백 아동을 응원하는 댓글도 2만개 이상 작성되는 등 뜨거운 관심속에 마무리됐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캠페인으로 마련한 1억원 상당의 기부금과 햇반 제품들을 해피빈과 CJ나눔재단을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CJ나눔재단은 전국 4000여개 지역아동센터가 회원으로 등록된 온라인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문화 교육과 지역사회 나눔 활동 등의 문화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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