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보상 상담 챗봇' 서비스 도입...365일 24시간 운영

머니투데이 경기=권현수 기자 2023.12.04 12:01
글자크기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실시간으로 보상 정보를 제공하는 'GH 보상 상담 챗봇'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4일 밝혔다.

'GH 보상 상담 챗봇'은 공공기관 최초로 도입된 보상 상담 특화 챗봇이다. 그동안 고객들이 궁금해했던 △손실보상 종류 및 방법 △이주대책 및 생활대책 △보상금 지급방법 △계약 구비서류와 보상계약 예약방법 등 카테고리별 다양한 보상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공사 홈페이지 연동을 통해 사업지구별 공고 및 현황, 보상계약 예약시스템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김세용 GH 사장은 "급변하는 시대에 발맞춰 챗봇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GH는 챗봇 구축 경험을 기반으로 4차 산업혁명 기술 기반의 품질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GH 보상 상담 챗봇' 서비스는 GH 카카오톡 채널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
GH '보상 상담 챗봇' 서비스 도입./사진제공=GHGH '보상 상담 챗봇' 서비스 도입./사진제공=GH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