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은 스토어링크 대표 /사진=홍봉진기자 honggga@
스토어링크는 이번 성과와 맞물려 새로운 비전을 설정하고 성장 속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발표했다. '종합 이커머스 비즈니스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으로 사업 규모와 영역을 대폭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사업다각화를 위한 직접 투자도 적극 검토한다. 현재 네이버, 카카오 (48,550원 ▼1,250 -2.51%), 구글, 메타와 같은 광고매체의 공식 광고대행사 자격을 획득하고 있으며 연내 다른 기업의 인수합병도 적극 검토 중이다.
글로벌 공략에도 박차를 가한다. 상반기 미국, 일본, 베트남 등 3개국에 본격 진출했으며 하반기에는 SaaS 공급망 확대, PB브랜드 확장 등의 전략을 추진해 일본 지역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사업 확대를 구상하고 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정용은 스토어링크 대표는 "더 큰 도약을 준비하기 위한 충분한 동력이 확보됐다"며 "모든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