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AWS '올해의 마이그레이션 파트너상' 수상

머니투데이 홍효진 기자 2022.06.02 14:49
글자크기
메가존클라우드 '아마존웹서비스 파트너 이그제큐티브 라운드테이블'(AWS Partner Executive Roundtable)에서 진행된 파트너 어워드 시상식에서 '올해의 마이그레이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메가존클라우드 제공메가존클라우드 '아마존웹서비스 파트너 이그제큐티브 라운드테이블'(AWS Partner Executive Roundtable)에서 진행된 파트너 어워드 시상식에서 '올해의 마이그레이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메가존클라우드 제공


메가존클라우드가 '아마존웹서비스 파트너 이그제큐티브 라운드테이블'(AWS Partner Executive Roundtable)에서 진행된 파트너 어워드 시상식에서 '올해의 마이그레이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의 마이그레이션 파트너상'은 지난 한 해 동안 국내에서의 성공적인 대규모 마이그레이션 수행 및 역량에 대한 긍정 평가를 받아 선정된다. 메가존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전환 중인 기업을 대상으로 AWS 기능을 활용한 '메가존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프레임워크'(MMF)를 개발했다. 이를 통해 고객사 환경에 최적화된 '진단-컨설팅-마이그레이션-구축' 서비스를 제공, 국내 주요 대형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에서 AWS 클라우드로의 이관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네오위즈 (21,450원 ▲450 +2.14%)를 비롯한 대규모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 수행을 완료한 메가존클라우드는 최근 아모레퍼시픽 (140,600원 ▼9,300 -6.20%) 대규모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 협업을 진행 중이다.

황인철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메가존클라우드가 가진 클라우드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클라우드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하는데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