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골든밀크' 출시 100일 판매 100만포 달성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2021.07.22 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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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매일유업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 (40,050원 ▼50 -0.12%)은 출시 100여일이 된 뼈건강 특화 상품 '골든밀크'의 판매량이 100만포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감사 특가로 골든밀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개인 SNS에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우수후기를 선정해 3명에게 금 1돈씩을 경품으로 준다.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서는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 스틱 본품 1팩씩을 사은품으로 준다.

오는 23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골든밀크 선물세트, 소화가 잘되는 우유, 허쉬초콜릿드링크 프로틴 등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1상자를, 최고금액 구매 고객 1명에게는 금 1돈을 선물한다.



골든밀크는 대한골대사학회와 매일유업이 공동 개발한 뼈건강 특화 상품이다. 하루 두 잔(한 잔 당 골든밀크 20g 기준)만으로 칼슘과 비타민D 일일권장량(칼슘 800mg, 비타민D 800IU)을 100% 충족할 수 있다. 아연과 비타민B1, 나이아신도 일일권장량에 충족하도록 영양설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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