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치즈 리뉴얼 출시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2021.02.23 10:27
글자크기
사진= 매일유업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 (40,050원 ▼50 -0.12%)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체다슬라이스 치즈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치즈 시장 성장세에 맞춰 맛과 영양을 보강했다. 체다치즈 크림치즈를 배합해 맛의 밸런스를 찾았고 기존 제품 대비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 함량을 6%씩 낮췄다. 단백질 함량은 13% 높였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있어 영양소를 우선적으로 반영해 리뉴얼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