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드비인터내셔널, 대용량 샴푸 '나드 탈모증상완화 샴푸'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2019.02.28 17:00
글자크기
'나드 탈모증상완화 샴푸'/사진제공=브리드비인터내셔널'나드 탈모증상완화 샴푸'/사진제공=브리드비인터내셔널


브리드비인터내셔널이 최근 1L 대용량 샴푸 '나드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나드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두피에 자극이 적은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함유한 제품이다. 피지와 각질을 제거하는 성분인 '살리실산'이 들어 있다.

브리드비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 제품엔 두피 진정 성분인 '멘톨'을 넣었다"며 "이를 통해 진정 효과를 주고 효과적인 두피 클렌징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 '나드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탄력 있는 모발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덱스판테놀'을 함유했다. 업체에 따르면 11가지 아미노산도 포함,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오일 성분인 '나드'도 함유했다.

업체 관계자는 "중장년층뿐 아니라 탈모 고민을 가진 젊은 세대가 늘고 있다"며 "스트레스나 잘못된 모발 관리 방법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평소에 모발을 케어하는 생활 습관이 필요하다"며 "'나드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이처럼 탈모 샴푸를 찾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브리드비인터내셔널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신제품 탈모 증상 완화 샴푸를 2개 구매 시 나드 실키 헤어오일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