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가 서두르는 밤손님 잡아라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3.26 16:33
글자크기
외식업계가 귀가를 서두르는 고객들을 매장으로 끌어들이기 위한 총력전을 펴고 있다. 덤 증정이나 인기메뉴 무료증정 등 가벼워진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기 위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것이다

먼저, 강강술래 상계점은 밤 9시 이후 술래양념·한돈양념·왕양념갈비 메뉴를 2인분 시키면 1인분을 추가로 증정하며, 한우모둠이나 한우통갈비살 주문시 고기 인분수만큼 냉면을 공짜로 준다.
귀가 서두르는 밤손님 잡아라


같은 시간 신림점은 술래양념구이를, 홍대점은 모든 구이메뉴를 2인분 시키면 1인분 더 준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밤 9시 이후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애피타이저인 골드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쿠카부라 치킨윙, 레인지랜드 립레츠 세 가지 중 하나를 무료로 주며, 8월 말까지 카스 생맥주를 포함해 음료를 각 한잔 이상 주문 시 생맥주를 100분간 무제한 제공한다.

T.G.I. 프라이데이스 저녁 9시 이후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쿠폰을 지참하고 2만원 이상 결제시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샐러드’, ‘스텍트 치즈 칠리 후라이’, ‘세사미 잭 치킨 스트립’ 등 세가지 인기 메뉴 중 하나를 무료로 주며, 24시까지 연장영업 매장을 확대해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도록 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