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접속하면 혜택이 펑펑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2.14 20:33
글자크기
최근 스마트폰을 통한 SNS 이용이 활발해지면서 각 브랜드에서는 페이스북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이 한창이다.

페이스북은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참여 가능하여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쌍방향 소통이 가능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는데 용이하기 때문. 이에 외식업계에서는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 등 페이스북을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 풍성한 경품과 함께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미스터피자는 다독이 피자 출시와 함께 ‘다독다독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 29일(토)까지 페이스북에 준비된 두 가지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 다독이 피자를 무료로 맛볼 수 잇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페이지 이벤트 내에 있는 슬롯머신을 눌러 다독이 그림 4개를 일치시키거나 ‘다독다독’이 필요한 친구를 테그하여 응원 메세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독이 피자 각 100판씩 총 200판을 증정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12월 한달 간 페이스북을 통해 고백이벤트를 진행, 이중 10명을 선정하여 아웃백 겨울 한정메뉴 ‘치즈 랍스터 & 석류 스테이크’ 커플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2년을 마감하며 일년 동안 고마웠던 혹은 미안했던 친구를 테그한 뒤 댓글을 통해 하고 싶은 말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할리스커피는 페이스북을 통해 푸켓 아웃리거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따뜻한 겨울이야기 이벤트’를 지난 11월 26일에 시작했다.

할리스 페이스북 이벤트 탭에 올려진 6가지 따뜻한 영상 중, 친구와 나누고 싶은 영상을 선택하고 메시지를 적어 페이스북 친구에게 보내는 방식으로, 추첨을 통해 푸켓 아웃리거 여행권 외에도 토이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연말 한정메뉴 빅 스테이크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금)까지 페이스북(facebook.com/TGIfridayskorea)을 통한 ‘빅 스테이크(Big Steak)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