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피부관리를 위한 남성여드름 케어방법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12.10.25 15:43
글자크기
이제 피부관리는 여성만의 것이 아니다. 피부도 미의 기준 중 하나로 인식되면서 남자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최근 피부관리실이나 여드름피부과를 찾는 남성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또한 남성 여드름화장품을 비롯해 다양한 남성화장품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여드름 치료에 대해서는 남녀 모두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남성 여드름흉터의 경우 여성보다 피부층이 두껍기 때문에 상처가 더욱 깊고 조금만 트러블이라도 관리를 소홀히 해 악화되면 흉터로 남기 쉽다. 여드름흉터 완화를 위해서는 페이스타올을 이용하면 피부각질과 피지가 제거되어 여드름흉터 완화에 효과적이다.



남성의 경우 어떻게 피부 관리를 해야 할지 몰라 피부관리실을 찾는 이들도 늘고 있다. 이 때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남성화장품과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면 안전하고 깨끗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EGF 바머 포맨은 피부재생 성분인 EGF의 함유로 피부 표면에 있는 수용체와 결합해 새로운 세포의 생산을 촉진시켜 여드름흉터부위를 완화시키고 여드름관리를 좀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달팽이크림은 여드름흉터나 화농성여드름, 남성여드름관리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남자피부관리를 위한 남성여드름 케어방법


안티링클 스네일은 재생효과가 뛰어난 달팽이 점액 뮤신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재생능력을 강화시키고 활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기초화장품의 변화만으로 케어가 어려운 여드름관리를 고가의 피부관리 시술 없이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지성피부가 많은 남성들은 얼굴을 손으로 만지거나 여드름부위를 건들이게 되면 2차 감염으로 이어져 작은 여드름이 화농성여드름으로 발전될 수 있으므로 자주 만지는 것은 금물이다.

이에 남성들도 피부 관리를 위해 남성전용 폼클렌징의 풍부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세안하는 것이 중요하다. 리스킨 솔루션 폼클랜징은 피부 자극이 적어 남성들의 여드름 흉터부위 세안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효과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