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미모 비결, 유전이었다…"부모님 두 분 다 미남·미인" 목격담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4.05.09 07:40
글자크기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그룹 아스트로 차은우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


방송인 조세호가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의 부모님을 목격한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는 차은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차은우는 '얼굴 천재' ,'최최차차'(최애는 최애고 차은우는 차은우다)라는 별명을 갖고 있을 만큼 뛰어난 외모로 유명하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
이날 조세호는 고깃집에서 우연히 차은우 가족을 만났다며 "차은우가 가족들과 같이 식사하러 왔더라. (부모님) 두 분 다 모두 미남, 미인이셨다"고 떠올렸다.

이에 유재석은 "조세호가 차은우 테이블까지 밥값을 계산했느냐"고 물었고, 조세호는 "차은우 아버님도 계셨기 때문에 각자 계산했다. 오히려 아버님이 제 테이블을 계산해 주실까 봐 걱정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
차은우는 또 자신이 부모님 두 분 중 아버지를 더 많이 닮았다며 "아빠가 본인 90% (닮았다고) 얘기하신다. 엄마는 예전엔 '뭔소리야' 하셨는데, 지금은 아무 말 안 하신다"고 말했다.

이어 "어머니가 어릴 때 엄하게 키우셨다"며 "'너 못생겼다'고 하셨다. 자만하지 말라는 느낌에서(하신 말씀 같다)"라고 덧붙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