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무보정 직찍 사진으로 물오른 미모 뽐내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9.30 14:33
글자크기
커피프랜차이즈 달.콤커피(www.dalkomm.com)가 전속모델 신세경의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달콤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dalkommcoffee)에 공개해 화제다.

최근 서울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달.콤커피 촬영현장에서 신세경은 물오른 미모와 함께 발랄하고 귀여운 데님 패션에서부터 섹시한 산타 복장까지 다양한 컨셉을 선보였다.



신세경, 무보정 직찍 사진으로 물오른 미모 뽐내


사진 속 신세경은 리본 머리띠와 핑크색 셔츠에 데님을 매치한 캐주얼룩과 레이스 원피스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원피스룩, 깔끔한 수트에 머리를 묶은 단아한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컨셉을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특히 가장 눈에 띄는 사진은 어깨를 훤하게 드러낸 붉은색 튜브탑 산타 드레스. 산타 모자까지 쓴 신세경은 흥겨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기존의 소녀 이미지와는 또 다른 고혹적인 매력과 숨어있던 섹시미를 발산했다.



신세경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은 달.콤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dalkommcoffee)에서 더 많이 만나볼 수 있으며, 당시 촬영 현장을 담은 동영상이 달.콤커피 페이스북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커피와 음악' 컨셉으로 음악을 모티브로 매니아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달.콤커피는 현재 논현점, 홍대점, 외대점, 명지대점, 압구정로데오점 등 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