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고객만족도 1위'

머니투데이 기성훈 기자 2010.11.24 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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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년 연속…윤영두 사장 한국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 인증패 받아

↑24일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오른쪽 2번째)이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오른쪽 3번째)으로부터 '2010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인증패를 받은 후 아시아나 승무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24일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오른쪽 2번째)이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오른쪽 3번째)으로부터 '2010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인증패를 받은 후 아시아나 승무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이 24일 서울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 '201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인증패를 받았다.

KCSI는 우리나라의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아시아나 (11,190원 ▲70 +0.63%)항공은 이번에 항공서비스부문 1위로 선정되면서 1995년 이래 총 14차례 1위를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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