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엔젤센터 상담원들이 엔젤센터 전화 번호인 300~3000 숫자판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임직원들은 서울 방이동에 위치한 고객 콜 센터인 '엔젤 센터'에서 일일 상담원으로 직접 고객과 소통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듣게 된다.
르노삼성은 2006년부터 고객 최우선의 가치를 공유하자는 취지로 '엔젤 센터 일일 체험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현재까지 500여 명이 넘는 임직원이 참여했다.
박수홍 영업 본부장(전무)도 “일일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한 분 한 분 고객의 목소리가 얼마나 소중한지를 임직원이 직접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면서 “항상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경영 전반에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한 노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르노삼성 '엔젤센터'는 100여 명의 상담원들이 고객의 구매 및 정비 상담을 비롯한 각종 응급 상황, 애로사항 등을 전화 (080-300-3000)를 통해 한 번에 해결해주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