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LPG업계 공동마케팅 나서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2009.03.20 17:12
글자크기

모닝LPI 1호차 주인공 유수륜 LP가스공업협회장..공동 홍보활동도

↑기아자동차 19일 모닝 LPI 1호차를 유수륜 한국LP가스공업협회장에게 전달하고, 모닝 LPI의 성공과 LPG 차량의 판매 증대를 위해 한국LP가스공업협회와 제휴 마케팅을 펼치기로 했다. (왼쪽부터 유수륜 한국LP가스공업협회장, 오영 기아차 판매사업부장)↑기아자동차 19일 모닝 LPI 1호차를 유수륜 한국LP가스공업협회장에게 전달하고, 모닝 LPI의 성공과 LPG 차량의 판매 증대를 위해 한국LP가스공업협회와 제휴 마케팅을 펼치기로 했다. (왼쪽부터 유수륜 한국LP가스공업협회장, 오영 기아차 판매사업부장)


기아자동차 (103,500원 ▲3,000 +2.99%)가 한국LP가스공업협회와 공동마케팅을 펼친다.

기아자동차는 19일 모닝 LPI 1호차를 유수륜 한국LP가스공업협회장에게 전달하고, 모닝 LPI의 성공과 LPG 차량의 판매 증대를 위해 한국LP가스공업협회와 제휴 마케팅을 펼치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유 회장의 1호차 전달과 함께 한국LP가스공업협회는 업무용 차량으로 모닝 LPI 35대를 구입하기로 했다.

이와함께 기아자동차와 한국LP가스공업협회는 △전국 주요 충전소에서 모닝 LPI 홍보 현수막 설치 △모닝 LPI 상품 홍보 △한국 LP가스공업협회 업무용 차량으로 모닝 LPI 우선 구매 등 모닝 LPI의 판매증대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기아자동차는 모닝 LPI를 시작으로 다음 달에는 2세대 쏘렌토 LPI와 함께 올 하반기에는 포르테 LPI 하이브리드 차량을 출시한다.

이에따라 기아자동차는 모닝-포르테-뉴카렌스-쏘렌토-카니발-봉고로 이어지는 LPI차량의 세그먼트별 라인업을 구축하게 돼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 것을 비롯해 고객 만족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기아차 모닝 LPI는 지난 달 16일 계약을 시작으로 3월 20일 현재 2,400여 대의 계약고를 올리며 모닝의 인기를 더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