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휘 은행장은 고객행복경영 메시지를 통해 “진정한 고객행복이란 고객에게 이익과 신뢰를 드리는 것”이라며 “모든 의사결정과 영업활동을 고객의 이익과 신뢰를 가장 먼저 생각하고 실천해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은행, 고객행복경영 선포
글자크기
우리은행(은행장 이종휘)은 11일 오전 본점 5층 회의실에서 진정한 고객행복 은행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하는 '고객행복경영 선포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이종휘 우리은행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영업본부장, 본부부서장 등 120명이 참석했습니다.
이종휘 은행장은 고객행복경영 메시지를 통해 “진정한 고객행복이란 고객에게 이익과 신뢰를 드리는 것”이라며 “모든 의사결정과 영업활동을 고객의 이익과 신뢰를 가장 먼저 생각하고 실천해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종휘 은행장은 고객행복경영 메시지를 통해 “진정한 고객행복이란 고객에게 이익과 신뢰를 드리는 것”이라며 “모든 의사결정과 영업활동을 고객의 이익과 신뢰를 가장 먼저 생각하고 실천해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