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가, '한국서비스대상' 식품제조유통 종합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이원광 기자 2018.07.06 16:36
글자크기
인산가가 '2018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식품제조유통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 사진제공=인산가인산가가 '2018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식품제조유통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 사진제공=인산가


죽염 전문기업 인산가 (11,700원 ▲1,000 +9.3%)가 '2018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식품제조유통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19회를 맞은 한국서비스대상은 △리더십 △전략 △고객과 시장 중시 △정보와 지식 △인적자원 △운영관리 △경영성과 등 7개 부문에 대한 심사를 거쳐 우수기업을 수상자로 선정한다.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후원한다.



인산가는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핵심인재 양성 전략과 성과관리시스템, 보상체계 운영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인산가는 고품질의 죽염과 죽염응용식품을 제조 및 공급하는 한편 전문 상담직원의 1대 1 전담 서비스, 매월 13만부 이상 발행되는 월간잡지 '인산의학'을 통해 자사제품 등에 대한 정보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김원근 인산가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수상은 인산가의 고객중심 가치가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의 가치에 부응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한편 수익을 창출하는 서비스 중심 기업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