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페이스, '나 없는 단톡방' 단행본 완간 출간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4.09.10 16:41
글자크기
문페이스는 네이버웹툰의 인기 웹툰 '나 없는 단톡방'의 단행본을 오는 10월 출간한다고 10일 밝혔다. 단행본은 총 3권으로 완결 분량까지 일시 출간될 예정이다.

사진제공=문페이스사진제공=문페이스


웹툰 '나 없는 단톡방'은 하루아침에 영문을 알 수 없는 따돌림을 당하기 시작한 고등학생 '효인'이 자신만 없는 반 단톡방의 메신저 대화를 훔쳐보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2023년 2월부터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되어 총 36화 분량으로 완결된 이 작품은 모바일 메신저 사용이 보편화되며 나타난 청소년들 사이의 갈등을 현실적으로 그리며 높은 몰입도를 선사한다.



문페이스 관계자는 "마치 내가 겪어본 듯한 이야기로 깊은 공감을 이끄는 명작인 '나 없는 단톡방'을 완결까지 만화책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한정 수량 북케이스와 권별 특별 표지 일러스트, 외전 만화와 작품 Q&A까지 단행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부록을 수록하여 소장 가치를 높이는 방향으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나 없는 단톡방'의 단행본 예약판매는 오는 10월 21일까지 주요 온라인 서점과 문페이스몰 등에서 진행되며, 초판 한정 특전으로 권별 표지 일러스트 엽서와 '봉수' 작가의 친필 사인 인쇄본이 포함된다.



한편 '나 없는 단톡방'은 독특한 설정과 등장인물의 심리 변화를 입체적으로 묘사한 작품성을 인정받아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4년 만화웹툰 콘텐츠 출판유통 지원사업' 대상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