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2024학년도 2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

머니투데이 권태혁 기자 2024.07.29 13:40
글자크기
원광디지털대학교 전경./사진제공=원광디지털대원광디지털대학교 전경./사진제공=원광디지털대


원광디지털대학교가 다음달 14일까지 2024학년도 2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신입학은 고등학교 졸업 학력 이상이면 고교 내신, 수능 성적과 관계없이 누구나 가능하다. 전문대 졸업 이상 학력자는 2, 3학년으로 편입학할 수 있다.

이번 2차 모집에서는 3학년 편입학 일반전형과 학사편입학전형은 모집하지 않는다. 단, △산업체 △군위탁 △장애인 △기회균등 △전문대연계편입학 △재외국민 및 외국인 전형 등은 아직 열려있다.



원광디지털대는 일과 학업을 병행하는 재직자를 위한 산업체 전형(정원외)을 운영 중이다. 일반전형과 비교해 모집 인원이 많아 합격률이 높으며, 수업료의 50%를 장학금으로 지급한다. 4대 보험 중 하나라도 가입된 직장인, 개인사업자, 공무원이라면 협약 체결 후 지원할 수 있다.

입학 원서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거나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최은지 입학협력처장은 "원광디지털대는 100세 시대에 인생 2막을 새롭게 설계할 수 있는 웰빙건강·전통문화·복지 관련 학과가 많은 정규 4년제 사이버대"라며 "건강약선, 요가명상, 웰니스, 전통공연, 차(茶), 동양학 등 성인 학습자가 자기 계발할 수 있는 다양한 이색 학과도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3학년 일반편입학과 학사편입학 전형은 1차 모집에서 마감됐다. 이는 평생학습에 대한 수요가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음을 방증한다"며 "배움에는 골든타임이 없다. 우리 대학에서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최은지 원광디지털대 입학협력처장./사진제공=원광디지털대최은지 원광디지털대 입학협력처장./사진제공=원광디지털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