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스, 바른 자세 성장 유도 하이체어 '비바체+' 출시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4.07.08 16:13
글자크기
유아용품 전문기업 엔픽스(ENFIX)가 유아용 식탁 의자 '비바체(VIVACE) 하이체어'를 리뉴얼한 2024년형 '비바체+(VIVACE+)'를 공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로운 '비바체 플러스' 하이체어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채택, 영유아 시기부터 바른 자세로 앉는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제품이다. 하이체어와 함께 유아용 커브바, 트레이, 쿠션 세트 액세서리가 풀세트로 구성돼 있다. 시트와 등받이는 곡선형으로 설계돼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안전성과 내구성도 강화했다. 헥사고날(Hexagonal) 프레임과 A형 설계로 최대 100kg까지 지지할 수 있어 유아기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하다. 식탁 의자뿐 아니라 놀이 의자, 성인 의자로도 활용할 수 있다.

소재는 무독성 친환경 '너도밤나무' 원목을 사용, 부드러운 질감과 함께 예민한 영유아의 피부에 적합하다. 컬러는 크림 워시, 네이처, 민트 그린, 베리 핑크, 네 가지다.



엔픽스 마케팅 담당자는 "비바체+는 아기의 바른 자세를 유도하면서 성장 단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하이체어"라며 "부모에게는 감각적인 인테리어 포인트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했다.

엔픽스는 비바체+ 하이체어 사전 체험단 모집에서 약 500명의 선택을 받았다고 했다. 공식 온라인몰 '엔픽스몰'에서는 출시 기념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엔픽스사진제공=엔픽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