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티, 이시영·고욱의 생동감+에너지 담은 화보 공개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4.05.09 23:50
글자크기

24SS 여름 시즌 캠페인, 여름 트래블 룩 위한 다채로운 아이템 선봬
넘치는 에너지가 담긴 다채로운 컬러 활용 여름 컬렉션 제안
여름 트래블 룩 위한 트렌디한 아이템부터 더운 날씨 속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 주목

/사진제공=㈜독립문/사진제공=㈜독립문


㈜독립문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이시영, 고욱과 함께한 24SS 여름 화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화보는 세계적인 휴양지인 프랑스 리비에라를 모티브로 'The Scent from RIVIERA'라는 테마 아래 선보이고 있다. 아름다운 풍광 속 여유롭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아 리비에라의 풍광을 그대로 담아낸 듯한 질감이 살아있는 컬러 석벽과 함께 모래, 식물 등의 연출로 완성했다.



두 배우의 내추럴한 매력과 피에이티의 모던한 감성을 남프랑스의 생동감 넘치는 무드로 풀어내어 고급스럽고 편안한 톤앤무드를 표현했다.

/사진제공=㈜독립문/사진제공=㈜독립문
특히, 피에이티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생기 넘치는 에너지가 담긴 다채로운 컬러들을 활용한 여름 컬렉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피에이티의 여름 컬렉션은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매치, 레이어링에 활용도가 높은 포멀(Formal), 포멀 TfC(Formal TfC) 라인과 기능적인 핏과 패턴을 적용했다.



이에 따라 일상과 자연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스포티 앤 리조트룩 스타일의 액티브(Active), 액티브 TfC(Active TfC) 라인으로 구성해 취향이나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폭을 넓혔다.

피에이티(PAT)의 24SS 여름 캠페인 화보 및 패션 필름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아이템은 전국 피에이티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