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어그(UGG)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는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뉴진스(NewJeans) 하니를 선정했다. 아이돌이 어그의 글로벌 단독 앰버서더가 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뉴진스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스타일과 퍼포먼스로 주목받는 그룹으로 데뷔와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음악뿐 아니라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트렌드를 이끌며 지금 가장 '핫한'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어그는 이달부터 하니를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지난 해에 이어 본격적인 봄여름 시즌 마케팅에 돌입한다.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하니의 영향력이 브랜드 주 고객층인 1020세대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왼쪽부터) 벤처 데이즈 뮬과 벤처 데이즈 슬라이드/사진제공=어그(UGG)
활발하고 장난기 넘치는 하니의 성격에서 영감을 얻은 활기찬 분위기의 캠페인은 어그가 새롭게 출시하는 봄여름 제품 '벤처 데이즈(Venture Daze)' 컬렉션과도 잘 어울린다.
시즌 신상품 벤처 데이즈는 '모험'을 뜻하는 '어드벤처(adventure)'에서 영감을 얻은 이름처럼 활동적이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탕수수를 활용한 친환경 소재 신발로, 타이어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밑창의 슬립온(뮬)과 슬리퍼 두 가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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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그는 지난해 여름 샌들 컬렉션을 출시한데 이어 새로운 시즌 제품을 출시하며 사계절을 아우르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지난해 봄여름 시즌 매출은 87% 신장했으며, 올해도 클로그, 슬라이드 등 더욱 다양한 스타일과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글로벌 앰버서더 뉴진스 하니와 함께한 비주얼 속 모든 컬렉션은 어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