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웹은 사이트 템플릿부터 상품 연동, 물류 대행 등 이커머스 운영에 필요한 부가 서비스와 함께 온라인 광고 및 마케팅 기능까지 제공한다. △애플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등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와도 연동된다.
아임웹은 단순히 쇼핑몰 구축 솔루션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 빌더'로 성장한다는 목표다. 사업자가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브랜드 운영에 바탕이 되는 모든 환경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의 일환으로 △손쉬운 온라인 광고를 위한 '광고 캠페인 관리' △고객 행동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도구인 '고객 행동 관리(CRM)' 등 고객 브랜드가 매출을 빠르게 높일 수 있는 기능들을 출시했다. 지난달에는 선물하기 기능도 추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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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러 전문 디자이너와 고객 브랜드를 연결하는 '전문가 찾기' 기능을 출시하고, CRM을 자동화해 비즈니스 운영의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현재 주문·배송·결제 과정을 개선하는 자체 주문 관리 시스템을 개발 중이며, 곧 솔루션에 탑재한다.
이수모 아임웹 대표는 "고객 성장을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요인들을 분석해 여러 신기능을 선보인 결과 빠르게 신규 고객사를 유치하고 거래액 4조원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고객의 성장이 곧 아임웹의 성장이라는 믿음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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