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 출시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3.11.30 09:54
글자크기
'LG생활건강 닥터벨머X데뷔 못하면 죽는 병 걸림' 텀블벅 펀딩 배너광고/사진=LG생활건강'LG생활건강 닥터벨머X데뷔 못하면 죽는 병 걸림' 텀블벅 펀딩 배너광고/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444,000원 ▼4,000 -0.89%)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닥터벨머에서 생기 가득한 핑크빛 입술을 선사하는 기능성 립케어 제품인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을 출시했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핑크 립세린은 보습 및 각질 케어를 도와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5일 연재된 웹툰 데못죽의 53화 에필로그에서 주인공이 립세린을 사용하는 장면이 등장하며 처음으로 그 모습이 공개됐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7인조 아이돌 그룹이 데뷔하는 내용을 그린 데못죽은 등장인물들에 대한 강력한 팬덤이 형성되며 '활자 아이돌 팬덤'이라는 문화를 탄생시키기도 한 화제작이다.



LG생활건강은 제품 런칭과 함께 인기 웹툰 '데뷔 못하면 죽는 병 걸림(이하 데못죽)'과 협업한 굿즈 패키지를 30일 오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선보인다.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연재중인 데못죽은 동명의 웹소설 원작을 만든 KW북스가 다온크리에이티브와 공동으로 제작한 작품이다.

닥터벨머와 웹툰 데못죽이 협업해 30일부터 텀블벅에서 오픈하는 이번 프로젝트 구성품에는 핑크 립세린과 데못죽 주요 캐릭터 관련 굿즈가 포함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닥터벨머 립세린과 데못죽의 협업을 접하게 될 모든 분들이 누군가의 아이돌로, 또한 자신의 세계의 주인공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위트 있고 유쾌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닥터벨머다운 방식으로 고객들의 일상에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트리 오브 후를 비롯해 CNP, 글린트 등 10여개 브랜드에서 기능성 립케어 제품인 립세린을 출시했다. 올 연말까지 16개 화장품 브랜드에서 립세린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