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XC는 브랜드의 고유 감성과 정체성을 담아내는 고해상도 영상 및 고감도 콘텐츠를 강점으로 온오프라인을 잇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리즘 앱의 라이브 평균 시청 시간은 10분 이상, 누적 회원 수는 정식 출시 1년 반 만에 40만명을 돌파했다.
실제로 프리즘은 프로모션을 전혀 진행하지 않았던 '핀크스 포도호텔', '세이지우드 홍천'을 비롯해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파크하얏트 부산', 'JW Marriott 제주' 등 1박에 수십만원이 넘는 하이엔드 호텔들과의 협업을 잇따라 성공시켰다.
5성급 호텔인 '엠버 퓨어힐&리조트 제주'와의 단독 협업에서는 1박에 100만원이 넘는 가격에도 불구하고 12억원어치 객실을 완판했다. 이 같은 사례들이 알려지면서 신생 특급호텔로부터 러브콜이 이어졌고 각 라이브마다 수억원에 달하는 성과를 달성했다는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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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연·전시 영역에서도 유명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성과를 올렸다. 국내 대표 인디 밴드 '아도이(ADOY)'의 리메이크 앨범 'us' 단독 선발매 및 음악감상회를 시작으로 루시드폴과 브랜드 필름을, 재즈보컬 선우정아와는 온라인 공연을 진행했다.
유한익 RXC 대표는 "남다른 경험에 집중한 결과 최근 진행한 여러 프로모션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온오프라인 전반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는 차세대 리테일 미디어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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