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만에 신제품 출시한 '오딧세이' 배우 이진욱과 캠페인 전개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3.10.30 14:30
글자크기
지난 27일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오딧세이 론칭 행사장에서 앰버서더인 이진욱(왼쪽)과 유튜버 클래씨의 모습/사진=아모레퍼시픽지난 27일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오딧세이 론칭 행사장에서 앰버서더인 이진욱(왼쪽)과 유튜버 클래씨의 모습/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179,700원 ▲5,800 +3.34%)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오딧세이'가 8년만에 신제품인 '챕터 파이브(CHAPTER V)'시리즈를 출시하고 배우 이진욱과 함께 '더 라이트웨이(The Lightway)' 캠페인을 전개한다.

오는 11월 1일 출시하는 '챕터 파이브' 시리즈는 남성 스킨케어 제품이다. 향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수향과 향을 설계하고 30대 남성 인플루언서들의 자문을 받아 고감도의 향을 두 개의 라인에 담아냈다. 시트러스 머스크 향의 '라이트하우스' 라인은 달콤한 네롤리와 그윽한 앰버우드 향이 특징이다. 우디 머스크 향의 '생츄어리' 라인은 편백잎과 무화과의 맑고 싱그러운 향이 특징이다. 각 라인에서 선보이는 토너와 모이스처라이저는 남성 피부의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 성분 3종과, 카페인과 아데노신 등 남성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을 배합해 슬로우에이징 기능을 겸비했다.



이번 캠페인을 함께할 오딧세이의 앰버서더로는 배우 이진욱이 발탁됐다. 배우 이진욱이 참여한 '더 라이트웨이' 캠페인 영상은 브랜드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단장한 제품들은 11월부터 아모레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올리브영 등 온라인 몰과 아모레 용산, 아모레 성수, 아모레 부산 및 전국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금요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더 퍼퓸 클럽 바이 수향'에서 진행된 챕터 파이브 론칭 행사에는 앰버서더 이진욱과, 배우 김지석, 하석진, 장윤주&정승민 부부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사장은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아모레퍼시픽의 이상과 맞닿아있는 '아름다운 향'을 향한 오딧세이의 새 여정을 응원한다"며 "오딧세이가 전하는 감각적인 경험들이 남성들의 일상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