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웰푸드
롯데 자일리톨은 2021년부터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전 세계에 미소를 확산시키자'는 내용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Let's XYLITOL!'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자일리톨이 필요한 순간에 맞춰 껌을 소개한다.
또 자일리톨 껌의 저작 효능과 올바른 취식 습관을 제안한다. 캠페인 에피소드는 총 3편으로 식사 후·양치 후 ·자기 전 3가지 상황에서 자일리톨껌을 씹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롯데웰푸드는 코로나19로 움츠러들었던 껌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발탁해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치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표시식품' 인증을 받아 제품 패키지에 이를 표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