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즈 '에어플러스', 대한항공·괌정부관광청과 컬래버 이벤트 실시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3.06.14 17:12
글자크기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줄즈'(JOOLZ)가 대한항공 및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등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줄즈 관계자는 "대한항공과 괌정부관광청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에 기내 반입이 가능한 유모차 줄즈 '에어플러스'(AER+) 모델도 참여하게 됐다"고 했다. 이어 "줄즈 '에어플러스' 유모차는 6kg의 초경량 무게와 1초 폴딩 시스템을 갖춰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이라며 "콤팩트한 폴딩 사이즈로 기내에 반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행사다. 대한항공에서 괌행 항공권 구매 시 프로모션 할인 코드 'WITHJOOLZ'를 입력하면 운임료의 최대 8%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 '줄즈 에어플러스와의 괌 여행 시 기대되는 장점'을 작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괌행 항공권 구매자 15명에게 '줄즈 에어플러스 유모차'를, 항공권 구입 여부와 별도로 100명에게 카페라테 2잔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줄즈 마케팅 담당자 안선영 대리는 "이번 행사는 줄즈 에어플러스 리뉴얼 론칭 이후 처음 진행하는 최대 규모의 이벤트"라며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여행객에게 제품을 홍보하고 줄즈에서 준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대한항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7월3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줄즈 코리아 및 대한항공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줄즈사진제공=줄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