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는 랩트리션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통곡물 효소 식품 '엔자임 솔루션'을 메인 테마로 기획했다. 현대인의 불규칙한 식단 및 식생활에 대해 '효소를 통 크게, 통으로 담아 건강도 통째로 해결'이라는 주제로 총 3가지 버전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에서 구교환은 단순 음식 섭취 외에 효소를 통해 영양분을 올바르게 흡수하는 과정의 중요성을 특유의 매력으로 전달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랩트리션 관계자는 "구교환 배우의 첫 광고가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며 "모델의 새로운 모습과 연말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10월 잠실 에비뉴엘 정식 오프라인 입점을 시작으로 신규 광고 영상 공개를 비롯해 연말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계획 중"이라며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랩트리션의 모델 배우 구교환/사진제공=랩트리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