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비토즈, 숙박대전 더블 할인에 친환경까지 챙긴다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2.04.07 10:49
글자크기
트립비토즈, 숙박대전 더블 할인에 친환경까지 챙긴다


트립비토즈는 오는 5월8일까지 열리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맞아 최대 6만원의 할인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국내 여행을 원하는 선착순 100만명을 대상으로 1인당 최대 3만원의 숙박료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원하는 행사이다. 우리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숙소에서 제시하는 숙박료가 7만원을 초과하는 경우에 3만원, 7만원 이하인 경우에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트립비토즈는 여행산업의 재개를 지원하기 위해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의 지원금을 두 배로 높여 최대 6만원까지 할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트립비토즈 모바일 앱의 숙박대전 메뉴에서는 본인인증만으로 숙박대전 쿠폰을 발급받을 수있다. 이후 함께사용할 수 있는추가 할인 쿠폰(코드)를적용할 경우, 호텔 예약시에 최대 6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트립비토즈는 올해 숙박대전을 맞아 지속 가능한 여행을 테마로 한 기획전도 진행한다. 연박시 불필요한 침구 세탁을 줄여 폐수의 배출을 줄이는 그린카드, 호텔 객실 내 다양한 어메니티에서 플라스틱의 사용을 줄이려는 호텔, 여행 중의 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호텔을 소개하여 여행자들이 환경 보호에 동참하도록 유도할 계획이다.



정지하 대표는 "2022년은 모든 이에게 새로운 여행의 시작이 될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새로운 여행 시대의 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트립비토즈, 숙박대전 더블 할인에 친환경까지 챙긴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