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맨발로도 완벽한 각선미…천서진의 늘씬한 전신 실루엣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1.06.02 00:00
글자크기

김소연, '조셉앤스테이시' 뮤즈 발탁…독보적인 실루엣 살린 화보 보니

배우 김소연/사진제공=W매거진, 에이안비주얼컴퍼니배우 김소연/사진제공=W매거진, 에이안비주얼컴퍼니


배우 김소연이 맨발로도 늘씬한 실루엣을 자랑했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의 뮤즈로 발탁된 김소연은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에서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소연은 몸에 밀착되는 화이트 니트에 아찔한 화이트 핫팬츠를 입고 슬림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김소연은 맨발 차림으로도 군살 하나 없이 길고 늘씬한 다리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김소연은 밀착되는 의상에 가방을 주렁주렁 매치한 채 양팔을 머리 위로 올린 포즈로 글래머러스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배우 김소연/사진제공=W매거진, 에이안비주얼컴퍼니배우 김소연/사진제공=W매거진, 에이안비주얼컴퍼니
또 다른 화보 속 김소연은 네크라인이 과감하게 드러나는 민트빛 셔츠와 드레이핑 드레스를 입고 슬림한 자태를 뽐냈다.

긴 생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린 김소연은 한 손에 크림색 미니백을 든 채,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 연기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속 천서진의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한편 김소연은 오는 6월 4일 첫 방송되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3'에서 열연할 예정이며, 김소연의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