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은 금융 소비자 입장에서 금융 서비스의 문제점을 바라보고 개선하기 위해 고객패널을 기획했다. 금융 거래를 하면서 느낀 불편사항과 금융제도 개선 등에 대해 의견을 모아 상품 기획 및 개발 단계에서 상품 판매, 사후관리, 제반 금융서비스까지 모든 영역에 반영할 계획이다.
대신증권 고객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온라인 활동과 오프라인 모임에 참여한다. 대신증권 상품 및 서비스, 제도에 대해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역할을 한다. 모집 인원은 약 30명이다. 금융 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