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즈, '2018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 소비자만족부문 최우수상 수상

머니투데이 김진수 에디터 2018.06.22 15:40
글자크기
2018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에서 소비자만족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아비즈의 류경상 이사 (사진 오른쪽)/사진=김휘선 기자2018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에서 소비자만족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아비즈의 류경상 이사 (사진 오른쪽)/사진=김휘선 기자


아비즈(대표 송창훈)는 21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머니투데이 주최 ‘2018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에서 소비자만족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아비즈는 디지털 사진인화를 비롯해 결혼앨범, 여행앨범 등 각종 앨범, 포토 머그잔, 포토 달력 등 고객의 사진을 추억으로 만들어주는 포토전문업체다.



류경상 이사(사진 오른쪽)는 “사진인화부터 포토북, 포토 달력, 액자까지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앱 ‘퍼블로그(Publog)’로 호평을 받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기존 기술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신제품을 개발하는 등 고객 만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는 이번에 선정된 강소기업들과 동반 성장의 파트너 관계를 맺을 계획이다. 비용과 전문 인력 등의 이유로 홍보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의 제품과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기업투자나 판로개척 등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다양한 툴을 제공한다. 또 강소기업들 간 상생협력과 네트워킹도 추진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