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코타, '샤멘느 라인' 수분감↑ 헤어케어 2종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박새롬 2017.05.11 16:03
글자크기
제이엠월드(대표 박영진)의 브랜드 '무코타'가 천연 허브 성분을 함유한 헤어 케어 신제품 2종을 최근 내놨다고 11일 밝혔다.

제이엠월드의 스타일링 미스트/사진제공=제이엠월드제이엠월드의 스타일링 미스트/사진제공=제이엠월드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샤멘느 스타일링 픽스 세팅 스프레이'(200ml)와 '샤멘느 롱 래스팅 루트 볼륨업 미스트 에센스'(150ml)다.

두 제품은 모두 천연 허브 성분이 들어가 모발에 수분감을 더해준다. 큐티클을 코팅해 보습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케라틴 아미노산, 실크단백질과 같은 나노 모발 단백질 성분이 함유돼 모발에 힘과 탄력을 더해준다.



'샤멘느 스타일링 픽스 세팅 스프레이'는 워터 타입으로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호흡기에 자극이 덜하다. 사용 방법은 일정 거리에서 모발 전체에 3~4번 분사하면 된다.

'샤멘느 롱 래스팅 루트 볼륨업 미스트 에센스'는 모발 뿌리부터 볼륨을 강화해주는 제품이다. 볼륨 효과가 오래 지속되며 사용 시 끈적이지 않는다. 모발 탄력과 윤기를 주는 데 효과적이다.



제이엠월드 관계자는 "잠실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2017 무코타 트렌드 쇼'에서 두 제품을 미리 선보였다"며 "볼륨&샤이니를 주제로 한 제품 시연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