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흡입으로 예뻐진 엄다희, 비결이 뭘까

머니투데이 정보영 기자 2014.07.28 17:58
글자크기
지방흡입으로 예뻐진 엄다희, 비결이 뭘까


지난주 모 방송에 나왔던 전신 초고도 비만녀 엄다희씨가 연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그 이유는 그녀가 성형수술처럼 수술의 방식을 빌리지 않고 지방흡입만으로 새로운 삶을 선물 받았기 때문이다.

그는 다이어트 전 팔로워를 5000명 이상 둔 SNS 여신이라 칭해졌다. 하지만 그의 실제 모습을 본 사람들은 100kg에 육박하는 모습을 본 후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가 성형수술의 방법 없이 지방흡입술로 몰라보게 변해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여름이 되면서 많은 여성들은 다이어트에 돌입해 몸매를 뽐내고자 한다. 하지만 다이어트만으로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는 데는 한계가 있다. 때문에 성형수술과 같은 방법을 통해 이목구비나 몸매를 새롭게 만드는 사람들이 많은 편이다.

성형수술의 도움 없이도 이 모든 일들이 가능하다면 어떨까. 엄씨의 지방흡입술을 집도한 리영클리닉의 안상태 원장은 "엄씨의 경우 허벅지나 팔뚝 등 여성들이 다이어트를 통해서도 개선하기 어려운 부위에 지방흡입을 통해 5000cc 이상의 지방을 빼 보다 살이 쳐지지 않고 탄력 있도록 도움을 줬다"며 "엄씨가 받은 지방흡입술은 전문적인 의료적인 도움을 통해 체내에 쌓여 있는 살을 빼주기 때문에 다이어트만을 통한 몸매개선보다 효과가 즉각적이라는 장점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지방흡입술을 통해 지방을 빼줬다고 해서 다이어트가 끝난 것은 아니다. 이와 함께 운동이나 식습관 개선 등의 부가적인 노력이 동반돼야 요요현상 없이 아름답고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실제로 엄씨의 방송 이후 지방흡입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병원에 대한 문의가 많다. 지방흡입을 원한다면, 몇 가지 고려해야 할 사항들이 있다. 우선 수술의 안전성과 병원의 전문성, 의료진들의 실력 등의 요소가 잘 갖춰진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엄씨의 SNS에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 엄씨처럼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지방흡입술과 함께 꾸준한 운동,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보다는 영양분이 풍부한 식단과 야채, 과일 등의 섭취를 늘리는 것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특히 지방흡입술은 황급하게 결정할 것이 아니라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해야 하는 것이 바람직한 방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