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박봄, 이동욱과 부부 궁합?…"왠지 잘 어울려"

머니투데이 이슈팀 한정수 기자 2014.05.18 16:48
글자크기
SBS '룸메이트'에 출연 중인 박봄/ 사진=SBS 공식 홈페이지 SBS '룸메이트'에 출연 중인 박봄/ 사진=SBS 공식 홈페이지


SBS '룸메이트'에 출연 중인 그룹 2NE1의 박봄과 배우 이동욱의 궁합이 공개됐다.

18일 오후 4시20분부터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는 출연자들이 서로의 '궁합 지수'를 알아보기 위해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특히 한층 가까워진 룸메이트인 이소라와 박봄, 송가연은 함께 첫 외출에 나섰다. 세사람은 송가연의 제안으로 타로 카페를 방문했다. 세사람은 다른 11명의 룸메이트들과의 궁합을 알아보기 위해 타로점을 봤다.



타로점을 보는 과정에서 이소라는 '룸메이트'의 남성 출연자들 중에서 박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사람이 누구냐고 물었다. 이에 타로리스트는 "박봄과 이동욱이 부부관계를 뜻하는 카드가 나왔다"고 말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 송가연은 박봄의 라이벌로 지목되고 이소라의 숨겨진 속마음이 밝혀져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봄, 이동욱과 왠지 어울리는데?", "룸메이트, 진짜 재밌는 것 같다", "박봄, 이소라, 송가연 셋이 별로 안 어울리는 것 같은데 벌써 친해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