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과 함께하는 '퀴즈노스 샌드위치 데이트' 열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6.17 18:33
글자크기
22


갓 구운 프리미엄 샌드위치 전문 카페인 퀴즈노스(㈜유썸 대표이사 김영덕)에서 에서 그 동안 퀴즈노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국민 엄친아로 사랑 받고 있는 모델 이상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지난 6월 15일, 퀴즈노스 서래마을점에서 진행했다.

이날 국민 엄친아로 사랑 받고 있는 이상윤은 팬들을 위해 직접 오븐에 넣어 갓 구운 샌드위치를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윤은 오븐에서 갓 나온 따뜻한 샌드위치를 들고 현장에 참석한 여성 팬들과 함께 포토타임을 진행했으며 직접 만든 샌드위치를 잘라 현장에 있던 팬들에게 서빙 해주는 것은 물론 직접 먹여주는 등 자상한 국민 훈남의 면모를 선보였다.

이어 이상윤은 지난달 진행했던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10명의 소비자과 함께 샌드위치를 먹으며 로맨틱한 데이트를 하는 시간을 보냈다.



데이트가 끝난 뒤 퀴즈노스 매장을 찾아준 팬들을 위해 직접 사인을 해주는 시간은 물론 7월 출시될 신제품으로 칠면조 닭가슴살로 만들어 무더위 극복에 위한 보양 샌드위치를 서빙을 하기도 했다.

이상윤과 함께하는 '퀴즈노스 샌드위치 데이트' 열려..
한편, 퀴즈노스는 미국 콜로라도 덴버(Denver)에 본사를 두고 미국, 캐나다, 호주를 포함한 전세계 30여개국, 3,000여 개의 점포를 운영중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다.

국내에는 현재 32개의 매장이 있으며, 연말까지 20개신규 매장을 오픈 할 예정이다.


퀴즈노스는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최상의 샌드위치(The Best Sandwich You’ll Ever Eat)”를 표방한다. 퀴즈노스는 독특한 조리법과 신선한 식자재를 통해 최상의 맛을 제공하고, 모든 메뉴는 오븐으로 갓 구워 만들어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