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구이집 업종변경은 숯불애장닭에 문의하세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5.14 21:33
글자크기
종합외식기업 ㈜놀부NBG(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가 숯불 구이주점을 컨셉으로 한 신규 외식브랜드 '숯불애장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숯불애장닭' 사업설명회는 예비창업주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전국 각지의 주요 지역에서 진행된다. 숯불애장닭 관련 내용 뿐만 아니라 소자본 창업시장 전반에 대한 내용부터 업종전환, 매장운영 등 성공 창업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다.



먼저, 5월 15일 서울을 기점으로 5월 17일 대구, 부산, 대전, 광주 각 지역에서 진행되며 사전신청자에 한해 참가 가능하다.

놀부의 26년 노하우로 완성된 신규 브랜드 숯불애장닭은 최근 천호직영점에서 12개 테이블 만으로 일 9회전, 최고매출 355만원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수립하는 등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놀부의 또 다른 히트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소상공인과 예비 창업인이 평당 120만원의 저렴한 인테리어 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는 합리적인 창업 모델이다. 미리 양념에 재워 숙성시킨 닭갈비와 초벌구이 된 삼겹살 등을 전용오븐에 조리만하면 되기 때문에 가맹점주가 손쉽게 운영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30평대 기준으로 2~3명이 운영 가능하다. 또한, 조리를 위한 장비만 갖춰지면 기존에 운영했던 업종에서 큰 투자 비용 없이 전환이 가능하다.

특히, 숯불에 직접 구워 먹기 때문에 기름기가 쏙 빠진 담백한 맛과 훈제 향이 배어 든 깊은 맛의 구이를 즐길 수 있어 20대에서부터 40~50대 고객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놀부NBG 미래전략팀 권태우 팀장은 “최근 숯불애장닭에 대한 예비창업주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사업설명회를 전국적으로 진행하게 되었다"며 "담백하고 깔끔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반응이 좋은 만큼 저비용 고효율 창업모델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놀부 NBG는 복합몰 입점용 실속형 중식 프랜차이즈 차룽익스프레스, 업종 변경에 최적화된 구이주점 숯불애장닭, 놀부 보쌈과 부대찌개 듀얼매장 등 외식 트렌드를 반영한 프랜차이즈 모델을 적극 제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