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 가득 여의도 봄꽃 즐기고, 애슐리 가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4.15 10:33
글자크기
향긋한 꽃 내음과 하늘하늘 흩날리는 벚꽃이 본격적인 봄을 알리는 시즌이 돌아왔다. 12일 열리는 여의도 봄꽃 축제의 개막으로 연인은 물론 친구, 가족 등 소중한 사람들과 따스한 봄날을 함께하기 위한 준비가 한창이다.

특히 여름과 겨울에 비해 비교적 짧은 봄을 보내기 아쉬워하며, 순간을 담기 위해 매년 봄의 축제들은 언제나 사진 찍는 인파들로 가득하다.



아메리칸그릴&샐러드 애슐리는 설레는 봄기운을 함께하고자 여의도 봄꽃축제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의도 봄꽃 축제 즐기고, 애슐리 가자”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의도 봄꽃 축제에서 인증샷을 찍어 애슐리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owAshley)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애슐리 노들나루점과 여의도점에서 사용가능한 식사권을 선물한다.



설렘 가득 여의도 봄꽃 즐기고, 애슐리 가자!


애슐리 노들나루점은 여의도 선착장 크루즈 선상 위에 위치한 매장으로, 행복한 봄날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마린 컨셉 인테리어와 함께 해산물 메뉴를 강화한 특별함으로 여의도 봄꽃 축제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멋진 선상파티와 추억을 선사한다. 사람들이 붐비는 혼잡을 피하고 싶다면 애슐리 여의도점이 좋다.

IFC몰 옆 파이낸스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한 애슐리 여의도점은 피자, 파스타부터 그릴메뉴와 디저트까지 애슐리 프리미엄 메뉴를 모두 이용할 수 있어 봄꽃 축제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좋은 장소가 될 것이다.


애슐리 봄꽃 축제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당첨은 19일에 애슐리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