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편리한 야식 메뉴로.. '화끈 닭갈비'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4.14 14:33
글자크기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한국인이 좋아하는 인기 외식 메뉴인 닭갈비를 즉석조리식품을 선보였다.

편의점을 통해 판매되는 화끈닭갈비’ 는 전자레인지를 이용, 간편하게 조리가(800W 기준 3분 30초, 1000W 기준 2분 30초 조리)가능해 가정에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안주 메뉴는 물론이고 봄 나들이를 떠나는 나들이족들의 도시락 메뉴로도 좋다.

안주, 편리한 야식 메뉴로.. '화끈 닭갈비'


특히 석박사급 연구진 30여명으로 구성된 치킨대학과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중앙연구소)의 연구진들은 닭갈비에 당면과 국물, 사리를 추가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는 BBQ 만의 특별한 닭갈비 메뉴를 탄생시켰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 안에 닭갈비와 떡, 당면과 소스를 각각 따로 포장해 신선한 보관이 가능하게 했고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BBQ 특제 매운 소스를 개발해 달콤하면서도 깊이 있는 매운맛을 구현해냈다.

BBQ 유통사업본부 김성덕 본부장은 “자체 물류센터를 보유한 BBQ의 전국 1일 배송 시스템,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의 메뉴 개발능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신선하고 맛있는 즉석조리식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화끈닭갈비는 판매채널을 확장해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등에서 대대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가격은 6,900원(350g )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