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족 웰빙족 ‘리얼’ 건강푸드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3.28 11:33
글자크기
올 봄, ‘리얼’ 건강푸드를 즐겨라!

급격히 오른 한낮 기온과 함께 본격적인 봄 날씨에 접어들면서 식음료업계들이 봄 입맛을 돋우는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고객들의 입맛 잡기에 나섰다.

특히 올 봄에도 웰빙과 힐링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음료 한 잔을 마셔도 맛은 물론 칼로리와 건강까지 생각하는 고객들을 위해 천연재료만을 엄선하거나 자연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리얼’ 건강푸드가 주목을 모으고 있다.



따로 건강을 챙길 여유가 없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지치기 쉬운 환절기에 활력을 돋우는 건강 티(Tea) 메뉴부터 건강 원료로 만든 베이커리까지, 올 봄을 사로잡을 ‘리얼’ 건강푸드가 좋다.

◇ 할리스커피, ‘리얼’ 홍차의 맛과 향은 Up! 칼로리는 Down!
우리가족 웰빙족 ‘리얼’ 건강푸드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는 직접 우린 홍차에 베리 과육과 포도 워터젤리 등을 각각 더한 ‘리얼 브루드(Brewed) 아이스티’ 2종을 출시했다.



리얼 브루드 아이스티는 기존의 가루 파우더를 타서 만드는 아이스티와는 달리 홍차 잎에서 직접 우려낸 추출액을 사용해 차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 봄을 겨냥해 선보이는 두 가지 맛은 ‘레드 베리 아이스티’와 ‘머스캣 젤리 아이스티’로 홍차 추출액에 과육과 젤리 등을 넣어 씹는 재미까지 더했다.

뿐만 아니라 레드 베리 아이스티에는 선인장에서 추출한 천연 유기농 아가베 시럽으로 단맛을 내 음료 본연의 자연스러운 맛은 살리고 열량은 낮췄다.


입맛 없는 봄에 달지 않으면서도 맛있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커핀그루나루, 제주에서 온 ‘리얼’ 한라봉으로 싱그러운 봄을 만끽하세요!
우리가족 웰빙족 ‘리얼’ 건강푸드로..
'커핀그루나루'는 청정 제주의 특산물로 제주사랑 한라봉 주스, 한라봉 티, 내츄럴 제주티 등 신제품 6종을 최근 출시했다.

신제품 중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은 ‘제주사랑 한라봉 주스’로 시중에 흔히 판매되는 제주감귤을 사용하지 않고 한라봉으로 만들어 풍부한 과즙과 과육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게다가 비타민 C가 풍부해 겨울철 내내 지친 몸의 피로 회복과 피부 미용에 효과적이다. 또한 ‘내츄럴 제주티 4종’은 제주에서 자란 녹차, 홍차, 귤피차, 꾸지뽕차로 제주의 맑고 순수한 맛을 그대로 담아냈다.

◇ 크리스피 크림 도넛, 상큼한 ‘리얼’ 딸기의 맛을 그대로 전해요!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봄을 맞아 신선한 딸기의 맛을 그대로 살린 ‘리얼 테이스트 스트로베리’ 도넛 3종 및 음료 2종을 3, 4월 두 달간 한정판매 한다.

우리가족 웰빙족 ‘리얼’ 건강푸드로..
올 봄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 테이스트 스트로베리’는 진짜 딸기를 활용해 신선한 과육과 봄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리얼 스트로베리 치즈케익’은 딸기 아이싱을 입힌 도넛 위에 크림치즈 필링과 리얼 딸기를 얹어 고소한 달콤함을 맛볼 수 있으며, ‘리얼 샌드 스트로베리’는 부드러운 도넛 사이에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필링과 딸기를 넣어 상큼한 맛을 강조했다.

◇ 뚜레쥬르, 물 없이 ‘리얼’ 우유로만 반죽한 ‘순우유빵’ 맛보세요!
뚜레쥬르는 '빵속에순우유'가 출시 한 달 만에 50만개 매출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모으면서 최근 '순우유' 시리즈를 추가 출시했다.

‘빵속의순우유’는 뚜레쥬르가 재료 차별화 전략 제품으로 내놓은 크림빵으로 물 한방울 넣지 않고 국내산 유기농 우유로만 반죽한 것이 특징이다.

우유로 자연스럽게 맛을 살리면서 설탕 등의 기타 재료를 적게 넣어 열량도 낮다. 이번 신제품은 '빵속에딸기순우유', '순수한맛순우유식빵', '맛있게뜯어먹는순우유쉬폰', '케이크속에순우유', '순수한맛순우유롤' 등 총 10여종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