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트렌드 분석과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한 메뉴 개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1.21 20:33
글자크기
꾸준한 트렌드 분석과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한 메뉴 개발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www.cheerskorea.com)가 급속하게 변하는 소비자 트랜드에 발맞춰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될 신메뉴 ‘진미맛태’는 황태를 양념 후, 건조하여 식감과 맛이 별미이며 술안주 및 간식으로 제격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진미맛태의 주 재료인 황태는 간을 보호해주는 메티오닌(methionine), 리신(lysine), 트립토판(tryptophan)과 같은 필수 아미노산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과음 후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은 물론 심혈관계의 조절과 항산화 효과, 혈중 콜레스테롤 저하에도 도움이 된다.



간장을 해독하는 기능도 탁월하다. 오늘날과 같이 공해가 심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현대인들의 몸속에 축적된 독소를 제거하는 뛰어난 효과가 있다.

그 밖에 소변이 잘 나오지 않을 때 황태국을 먹으면 효과가 있으며 관절염과 같이 여러 가지 이유로 생긴 통증을 가라앉히는 데 효능이 있다고 한다. 요즘에는 여성들의 미용식 다이어트식품으로 많이 이용되고,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있는 힐링 안주이다.



치어스의 정한 대표이사는 이번 신메뉴는 “꾸준한 트렌드 분석과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하여 개발 되었다” 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신메뉴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치어스는 주점창업 시장에서 NO.1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평가 받는 프랜차이즈 주점 브랜드로 가장 큰 특징은 다른 브랜드에 비해 수익성이 매우 뛰어나며 기존 주점과 차별화된 70여 가지 이상의 고품격 안주요리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한 단계 높은 외식문화 공간을 제시하고 있어 경쟁이 치열한 주점시장에서도 높은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